키돌 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내일은피구왕 조회 300회 작성일 2021-10-28 11:41:21 댓글 0

본문

퐁키야 제발ㅠㅠ 강아지 배에 이상한게 들어있어요ㅜㅜ

#말썽쟁이강아지 #루퐁이네 #rudypongki

루퐁이 힐링채널 youtube.com/c/RudyPongki

루디 RUDY (female) / 3.8kg / Pomeranian / Birthdate: 2015/03/10
퐁키 PONGKI (female) /1.6kg / Pomeranian / Birthdate: 2015/05/28



-----
입양, 분양은 신중히 결정해 주세요.
반려견과 함께 산다는 것은 평생 아기를 키우는 것과 같아요
나이가 들면 아플 수 있어요
보호자와 교감하며 조건없는 사랑을 주는 생명입니다.
책임감을 가져주세요.
-----



비지니스 문의: thesoy@sandbox.co.kr
소속회사 이메일이에요
개인적인 문의는 댓글에 남겨주세요^^

서울시 용산구 서빙고로 17 센트럴파크타워, 30층 샌드박스 "루퐁이네"]
(우편번호 04387)


구독하기-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3PSZivQbIegrfavj4fmgQQ

더소이 -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thesoy
인스타그램- https://www.instagram.com/thesoy_yoonso/
페이스북- https://www.facebook.com/thesoythesoythesoy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: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!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,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. https://www.contentsfly.com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THE SOY]루퐁이네 : 안녕하세요.
즐겁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해요:)
루퐁이 힐링채널 youtube.com/c/RudyPongki
루디와 퐁키에 대해 궁금한 점은 루퐁이 Q&A

인스타그램 놀러오세요
https://www.instagram.com/thesoy_yoonso/
홍성오빠 hongseongobba : 돌이 무사히 빠져나와서 넘나 다행인것.. 근데 응가하고 발 닦는거 너무 킬포에욬ㅋㅋㅋㅋ
뚱커벨 : 정말 댓글 안남기는..1인입니다.
너무 진심 가득히 대단 하세요
이런 환경에서 아이들 케어하시는것도
너무 큰 부러움 이네요.
아무리..더 좋은 곳에서도
이렇게까지 진심 다해서 사랑하시는
루퐁엄마가 너무 존경스럽고
대단해 보이기까지 합니다..
축복같은 루퐁이와의 하루하루를
응원하며...
늘 예쁘고 사랑스런 루퐁이 영상
감사합니다
행복하세요♡♡♡
moonlight : 저희집 아이도… 저 자는 사이에 볼펜뚜껑을 먹었더라구요 ㅠㅠㅠㅠ다행이 끙아로 나오긴했는데 어찌나 놀랬던지 ㅠㅠㅠㅠㅠ
Anjana Jindal : Aahh..relieved...that the rocks came out...be blessed cute dolls

[뱃요] 신은 나에게 얼굴 말고 목소리만 주셨다

#short #신나목 #반전

뱃요 팬카페! - https://cafe.naver.com/cellulite
뱃요 이메일!(광고 컨택/각종 문의 등) - sophie178@naver.com
bliss : 형님 성우하시지 마시고 조직으로 돌아오십쇼
베푸킴 : 저런 완벽한 쌩얼을 유튜브에 올릴수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
Banced Utube : 그 목소리가 당신의 무기인 것 같습니다.
보통 사람은 하나의 목소리만을 낼 수 있고 대부분 듣기 불편하지 않은 정도의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
하지만 유튜버님께서는 톤도 듣기 좋을 뿐더러 목소리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목소리의 음성이 좋네요 ㅋㅋ
그걸로 할 수 있는 일 중에서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해보시는거 어떠신지
이동준 : 이런게 매력이지 ㅋㅋㅋㅋㅋ
박리오 : 한달에 한번씩은 들어오게 되네요.. 너무 매력적인 목소리ㅜㅜㅠㅠㅠ

무책임한 결말로 끝난 이유 / 도쿄리벤저스

#도쿄리벤저스 #결말이왜이따구 #키사키히어로

좋아요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
감사합니다

영상 제작을 요청해주신 최지성 님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
유디의 일기장 : 애니로 처음 접하고 일주일만에 정주행을 하였는데요...결말에 너무 당황해서 멘붕이 온 저에게 구세주 같은 영상이네요
최지성 : 감사합니다 제작해 주셔서
룰루랄라 : 소름이네 ㅋㅎㅋㅎ
내 남편 마이키 : 그니깐 궁금증 2가지 설명해준다 했는데 한가지는 어디로 갔나열?
민서 안 : 키사키 하나같이 맘에 안드네

... 

#키돌 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348건 33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lesclefsdor2018seoul.org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